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다수의 공통문의 사항에 대한 해결] 크롬에서 동영상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해결방법(상단메뉴 - 소개- FAQ 참조)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3.03 오후 1:40:59 | 대상 : 공통 | 조회수 : 4143
[공통] 크롬에서 강의 동영상이 안 나타나요.
1. 플래시를 사용하도록 허용해주세요.

1. 크롬 좌측 상단 'Chrome 사이트 보안 ' 아이콘   혹은 을 클릭한 후 '사이트 설정'을 클릭하세요.




2. 해당 사이트 설정 화면에서 Flash를  '허용' 으로 변경하세요.




3. 강의 시청화면으로 돌아가서 왼쪽 상단의 새로고침 버튼 
 을 클릭하면 변경한 설정이 적용됩니다.



2. 시크릿 모드에서 재생해주세요.

상단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캐시나 브라우저 데이터에 저장된 정보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1. 크롬 우측 상단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 아이콘 
 을 클릭한 후 '새 시크릿 창'을 클릭하세요.




2. 새 시크릿 창이 뜨면 해당 온라인강의 시청화면으로 이동하여 강의를 재생시켜 봅니다. 
정상적으로 재생될 경우, 캐시와 브라우저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3~4번)


3. 크롬 우측 상단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 아이콘  을 클릭한 후,
'도구 더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하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팝업에서 '전체'를 선택한 후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앞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시크릿 모드가 아닌 일반 창을 다시 실행시켜 해당 강의를 재생시켜 봅니다. 



3. 실버라이트 설치가 안될 경우

1. 실버라이트의 경우 최신 크롬 브라우저에서 더이상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 강의를 재생시켜 봅니다.
 
목록